글 요약
2025년형 렉서스 LX 700h, 강력한 하이브리드 시스템 장착
최신 렉서스 LX, 최고 수준의 전기화로 업그레이드
렉서스는 이번 주 457마력의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갖춘 2025년형 렉서스 LX 700h를 발표하며 전기화 옵션을 더욱 확대했다. 이 모델은 12번째 전기화 옵션으로, 세 개의 잠금 차동기능을 추가해 오프로드 성능을 높였다.
강력한 하이브리드 시스템과 향상된 연비
기존 V8 엔진을 대체한 3.4리터 트윈 터보 V6 엔진과 하이브리드 모터 시스템을 더해 최대 출력 457마력과 583파운드-피트의 토크를 자랑한다. 10단 자동 변속기를 채택해 후륜 구동을 위한 실제 드라이브 샤프트와 리어 액슬을 사용하며, 최대 8,000파운드의 견인 능력을 유지한다. 연비는 복합 연비 기준 20 mpg를 달성할 것으로 예상된다.
오버트레일 하이브리드: 세 개의 잠금 차동 장치
2025년형 LX 모델에는 토센 한정-슬립과 중앙 잠금 차동기가 기본 장착되며, 오버트레일 등급에서는 추가로 전자제어 잠금 전후 차동기가 제공된다. 33인치 올터레인 타이어와 18인치 휠, 스키드 플레이트, 매트 그레이 그릴, 다크 루프 레일 및 트림이 특징이다.
전기 모터와 새로운 스타터 시스템
하이브리드 모델에는 12V 스타터와 교류발전기가 탑재되며,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고장 나더라도 가솔린 엔진으로 주행이 가능하다. 4-Lo 모드에서 전기 모터만으로 주행할 수 있어, 보다 정밀한 스로틀 제어가 가능하다.
고급스러운 내부와 다양한 옵션
오버트레일 모델은 2열 시트를 통해 넓은 적재 공간을 제공하며, 3열 시트를 선택할 수도 있다. 모든 모델에는 2,400W AC 인버터와 전천후 플로어 라이너가 제공되며, 외관은 2024년형 GX와 동일한 어스 컬러로 마감된다. 2025년 초 출시 예정인 이 모델의 가격은 2024년형 LX 600의 시작가인 $93,915보다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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